이경규, 방송에서 공개해도 되나 “그 이야기를 진짜 한다고..?”(‘미스터리’)
입력 : 2025.02.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규한 기자]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새 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예능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약칭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 쇼’다.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가 시청자들의 꽉 막힌 ‘화’를 대리 분출하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할 예정이다.방송인 이경규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미소짓고 있다. 2023.08.14 / dreamer@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MC 이경규가 이끄는 TV CHOSUN 신규 예능 ‘모-던인물史 미스터.리’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모-던인물史 미스터.리’(이하 ‘미스터.리’)는 한국 근현대사의 한 획을 그은 인물들의 듣도 보도 못한 비화를 각계 전문가들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토크쇼다. MC 이경규, 배우 한승연과 함께 전문가 패널로 김태현 변호사와 서경덕 교수, 정영진 평론가, 김재원 역사학자가 출연한다.

# MC 이경규만 알고 있는, 이경규가 겪었던 일화!

제작진은 “‘미스터.리’는 주제 인물의 행동과 결정에 대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재해석은 물론, 그 인물의 측근들이 인터뷰로 추억 이야기를 풀어내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면서 “무엇보다 MC 이경규만 알고 있는, 이경규가 겪었던 일화가 더해져 보다 생생한 스토리를 전해 들을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 흥미로운 인물들의 ‘더 흥미로운’ 비하인드 이야기!

첫 녹화를 마친 MC 이경규도 “한 사람의 인생을 들여다보며 그의 앞과 뒤를 살펴볼 수 있다”라며 프로그램의 매력을 짚었다. 서브 MC 한승연은 “흥미로운 인물들의 ‘더 흥미로운’ 비하인드를 알아가는 재미가 있더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자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전문가 패널들도 “사람 구경하는 게 제일 재미있다”, “이경규 씨 입담 최고”, “각 분야 전문가들의 다양한 관점 등을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한 포인트가 될 것” 등 다채로운 관전포인트를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