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배우 겸 사업가 정준호가 인천 송도에 있는 단독주택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뚜벅이부동산'에서는 배우 정준호가 출연, 인천 송도에 있는 단독 주택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도에 위치한 골프클럽 안에 있는 고급 단독주택으로, 송도의 시티뷰와 골프장 뷰를 즐길 수 있는 자택이다. 특히 해당 골프클럽은 국내에서 회원권이 가장 비싼 곳이라고.
정준호는 "본 집은 서울 대치동에 있고, 여기는 송도 골프장 안에 있는 단독주택이다. 제가 결혼을 늦게 해서 애들이 이제 초등학교 5학년, 둘째 딸이 6살이다. 내년 말부터 인천에 있는 국제 학교로 다녀야 해서, 미리 집을 지어서 애들 공부시키려고 지어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 대치동이 집이다 보니, 제가 촬영도 하고, 사업상 미팅도 하고, 대부분 이제 다 서울에 있다. 주말이나 한 달에 두세 번 와서 아이들과 함께 와서 산책도 한다. 또 여기는 국제 신도시다 보니, 모든 게 다 집약되어 있다. 맛집도 많고, 볼 것도 많다. 안에 사람들 살기 좋게끔, 강가를 따라 배도 타고 다니면서 도시를 즐길 수 있게 콘텐츠가 많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집을 제가 설계사와 함께했다. 일반 가정집치고는 층고도 높다. 1층에는 손님들도 많이 오셔서 창문을 이렇게 했다"라며 3면 통창 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는 테라스,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거실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정준호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과 2011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