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 오늘(27일) 새 싱글 '멘토링' 발매..곽범 피처링으로 '지원사격'
입력 : 2025.02.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유수연 기자] 가수 이지요가 경쾌한 에너지를 듬뿍 담은 신곡으로 돌아왔다.

오늘(27일) 정오 이지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멘토링’을 발매했다.

신곡 ‘멘토링’은 트위스트와 댄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지요의 밝고 신나는 보이스가 잘 표현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대세 개그맨으로 떠오른 곽범이 랩 피처링에 지원사격해 신선한 매력을 더했다. 이지요와 곽범의 색다른 음악적 시너지가 어우러져 더욱 재치 넘치는 곡을 완성했다.

‘멘토링’은 다가올 봄,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와 유쾌한 멜로디로 남녀노소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곡은 ‘현역가왕2’ 에녹의 ‘대전역부르스’,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only you’, ‘그대라는 별’, 김다현의 ‘야! 놀자’, ‘꽃처녀’, ‘경사 났네’, 더 씨야 메인보컬 송민경의 ‘뿅뿅’, ‘물들어’, 숙행의 ‘가시리’, 김양의 ‘공부해라’, 서지오의 ‘위험한 사랑’ 및 최근 각종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하며 트로트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 유레카(EuReKa)가 작사, 작곡, 편곡과 전체 음악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지요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코미디언 출신으로, 지난 2020년 ‘내 짝꿍’을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2021년 ‘하쿠나 마타타’로 활동을 이어갔다. 코미디언, 성우, 쇼호스트, 리포터, 배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이지요의 새 싱글 ‘멘토링’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레카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