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드디어 베일 벗은 '노 장르'..전곡 음원 일부 최초 공개
입력 : 2025.05.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컴백을 약 1주일 앞두고 신보에 담긴 전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5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No Genre'의 트랙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타이틀곡 'I Feel Good'을 비롯해 'Step By Step', 'Next Mistake', '장난쳐?', '123-78' 등 앨범 수록곡들 각각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멜로디를 들려준다. 주차장, 엘리베이터, 도서관 같은 일상의 공간을 자유롭게 활보하며 노래를 부르는 이들 모습에서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매력도 엿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I Feel Good'에서 보이넥스트도어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돋보인다. 이 곡은 묵직한 베이스, 탄탄한 기타 리프 소리와 함께 직관적인 가사, 랩과 싱잉을 오가는 보컬이 어우러졌다. "눈살이 찌푸려지게", "부딪혀 미쳐버리게"라는 노랫말은 완곡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지코(ZICO)와 팝타임(Pop Time) 등이 프로듀싱을 맡아 중독성 강한 곡을 완성했다.

'123-78'은 숫자를 세는 시간에 지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엮어 푼 곡이라고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는 설명했다. 1960년대 팝 소울(Pop Soul) 사운드를 차용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Step By Step'은 정처 없이 흘러가는 계절을 붙잡고 싶은 마음을 시티팝 분위기로 표현한 곡이다. '장난쳐?'는 유쾌한 분위기로 흘러가는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팝 곡으로, 통통 튀는 사운드가 특징이다. 'Next Mistake'는 하우스 장르를 차용한 팝 장르다. 가장 뜨거울 때는 정답처럼 느껴지지만, 차갑게 식을 때는 실수처럼 다가오는 사랑의 감정을 다룬다.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4집 'No Genre'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장르라는 테두리에 본인들을 가두지 않고, 하고 싶은 음악을 하겠다는 여섯 멤버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I Feel Good', '123-78', 'Step By Step', '장난쳐?', 'Next Mistake' 등 신곡과 올 1월 디지털 싱글 형태로 먼저 발표됐던 '오늘만 I LOVE YOU', 그리고 타이틀곡 영어 버전이 더해져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