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김준호, 결혼식 코앞인데 장서갈등 어쩌나..[미우새]
입력 : 2025.05.1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사진='미우새'
/사진='미우새'


결혼에 임박한 김준호가 장모님 마음 얻기 위해 처갓집을 방문했다.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결혼 전, 예비 장모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김준호의 막판 총력전이 공개된다.

이날, 김준호는 예비 신부 김지민 없이 혼자 동해 처갓집에 방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스케줄로 바쁜 김지민을 대신해 생일을 맞은 장모님을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직접 준비한 김준호는 트럭까지 빌려 만반의 준비를 했다. '큰 손' 김준호의 스케일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사진='미우새'
/사진='미우새'

예비 처남과 비밀리에 접선한 김준호는 직접 공수해 온 선물을 하나씩 공개했다.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저런 생일 파티가 어딨어요"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데 깜짝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던 김준호는 준비했던 선물에 문제가 생기며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혀 쩔쩔맸다.

설상가상, 장모님까지 등장하자 김준호는 크게 당황했고, 스튜디오의 모두가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보냈다. 과연 김준호가 위기 상황을 극복하고 무사히 장모님의 생일 파티를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런 가운데 결혼식을 코앞에 둔 장모님과 사위의 장서 갈등이 포착됐다. 김지민의 어머니는 "김준호에게 섭섭했던 적이 있다"라고 고백해 김준호를 충격에 빠트렸다. 과거 김준호의 언행으로 인해 섭섭했던 사연을 들은 母벤져스는 "김준호가 잘못했네"라며 쓴소리를 아끼지 않았다. 김준호를 크게 당황하게 만든 장모님의 솔직한 속마음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장모님의 마음을 확실하게 얻기 위한 김준호의 깜짝 이벤트 현장은 5월 18일 일요일 밤 10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