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전 D-4] ‘홍명보호 상대’ 말리, 케이타 등 20명 12일 입국
입력 : 2013.10.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홍명보호의 10월 A매치 상대인 아프리카의 강호 말리가 입국한다.

말리는 12일 밤 8시 45분 중국 상하이발 MU5051편을 이용해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아마두 디알로 감독이 이끄는 말리는 세이두 케이타를 비롯한 20명의 선수를 구성해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과 경기한다.

대표팀과 말리는 15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경기한다. 대표팀과 말리의 A매치는 이번이 처음이다.

말리는 아프리카 축구의 다크호스로 9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38위에 올라 있다. 그러나 아프리카 예선서 H조 2위로 본선행이 무산됐다.

대표팀은 내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만날 가능성이 큰 아프리카팀을 상대로 전력을 다지고, 아프리카 축구의 장단점을 파악해 월드컵 준비를 차질 없이 할 계획이다.

▲ 한국전 출전 말리 명단(20명)
GK : 제르망 베르테(온제 크레아츄), 압둘라예 사마케(세르클 올랭피크)
DF : 마하마두 밤바 은디아예(트로예스 AC), 오스마네 쿨리발리(스타드 브레스토이스), 몰라 와그(캉), 아다마 탐부라(랜더스 FC), 이드리사 쿨리발리(라하 카사블랑카), 부바카 실라(랑스)
MF : 세이두 케이타(다롄 아얼빈), 통고 하메드 둠비아(발렌시엔), 삼부 야타바레(올림피아코스), 압둘라예 트라오레(보르도), 야쿠바 실라(애스턴 빌라), 삼바 소우(카르데미르 카라뷔크스포르), 이스마엘 케이타(앵저스)
FW : 마마두 사마사(키에보), 무스타파 야타바레(귄감), 몰디보 마이가(웨스트햄), 마나 뎀벨레(클레몽 풋), 칼리파 쿨리발리(PSG)


사진=ⓒBPI/스포탈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