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설맞이 뮤지컬 추첨 이벤트
입력 : 2014.01.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FC안양가 지난 27일부터 티켓링크(ticketlink.com)를 통해 콘서트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와 손을 잡고 연간 회원권 구매자에게 행복한 선물을 준비했다.

2월 6일까지 온라인으로 연간 회원권을 구매한 200명(1인 1매)을 추첨해 2월 8일과 9일 양일간 안양 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순수 창작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에 초대한다.

2007년 초연 드라마와 콘서트의 이색 조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콘서트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는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전달하는 힐링 뮤지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시민과 함께 하는 '100년 구단'이 모토인 안양의 연간회원권 판매 소식을 듣고 공연기획사 이수컴퍼니가 제안해 이뤄졌다.

안양 관계자는 “안양의 엠블럼에는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축구단이 존재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우연히 행복해지다 이벤트도 좋은 공연을 보고 안양시민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고 했다.

이어 “연간 회원권은 지난해와 동결된 가격으로 판매해 팬들의 부담을 줄인 반면 실질적인 혜택을 늘려 즐겁게 홈경기를 즐길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2014 FC안양 연간회원권은 티켓링크(ticketlink)를 통해 구매가능하고 공식 상품 할인권 및 입장권 할인권, 무비플러스(http://www.movieplus.kr) 예매 할인권(30% 할인)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복 이벤트 당첨자는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3일과 이벤트 마지막 날인 6일에 각각 100명씩 나눠 개별로 발표할 예정이다.

기획취재팀
사진=FC안양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