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하메스, ‘경쟁자’ 베일 복귀에 환영
입력 : 2014.11.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인턴기자= 레알 마드리드 이적 후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23)가 ‘경쟁자’ 가레스 베일(25)이 부상에서 복귀한 것에 대해 쿨한 반응을 보였다.

베일은 엉덩이 근육부상으로 최근 4경기 동안 경기 명단에 포함되지 못하다가 지난 5일(한국시간) 새벽 벌어졌던 2014/2015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4차전 리버풀과의 홈 경기(1-0, 레알 승)를 통해 복귀전을 치렀다.

이날 경기에서 후반 16분 하메스 대신 투입된 베일은 30분 간 뛰며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이날 베일과 교체되어 경기장을 빠져나간 하메스는 경기 후 스페인 '마르카'를 통해 “우리는 최근 8경기 연속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줬고, 골도 많이 넣었다. 여러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서 지금 보여주고 있는 상승세를 이어갈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메스는 베일 복귀로 인한 주전 경쟁에 대해서도 “(베일의 복귀로) 문제는 없다. 베일은 경기에 나설 때마다 좋은 활약을 보여주는 좋은 선수다. 모든 선수들은 항상 주전 경쟁에 대해 받아들이고 노력해야 한다. 그것은 팀에 좋은 영향을 끼칠 것이다”라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9월 챔피언스리그 바젤과의 홈 경기(5-1, 레알 승)부터 파죽의 12연승을 달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는 베일의 복귀로 현재 보여주고 있는 상승세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