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격투기’ 허재혁, 공통점 많은 후배 이정현에게 “음악처럼 감동 주길”
입력 : 2021.06.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음악과 격투기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허재혁(36, 로드짐 로데오)이 ‘고등래퍼’ 이정현(19, 싸비MMA)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두 선수는 오는 12일 잠실 롯데월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ARC 005에 동반 출전한다. 이정현은 메인이벤트에 허재혁은 코메인 이벤트에 나서 승리를 노린다.

이정현과 허재혁은 음악과 격투기를 병행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허재혁은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로 가수로서 2013년부터 앨범을 발매해왔다. 이정현은 지난 2월 Mnet에서 방송된 <고등래퍼4>에 출연, 음악과 격투기 병행을 알렸다.

최근 첫 앨범 발매를 위한 작업을 마쳐 대회가 열리는 날 오후 6시 공개한다. 그리고 1시간 뒤인 오후 7시에 ARC 005가 시작된다.

현재 3연승인 이정현은 ARC 대회 최다 연승 기록인 4연승에도 도전한다. 앨범이 나오고 경기에 출전해 12일이 남다를 수밖에 없다.

음악과 격투기를 먼저 병행한 선배 허재혁은 이정현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응원의 말을 전했다. 특별한 친분은 없지만, 이정현이 잘되길 바라고 있다.

허재혁은 “(이)정현이는 너무 잘하고 있다. 얼마 전에 같이 운동한 적이 있다. 요즘 기세가 좋아서 느껴지는 에너지가 좋더라. 음악도 똑같다고 생각한다. 음악에는 사람의 에너지가 담기고, 그게 전달되면 감동을 준다. 한두 번 패하면 기세가 꺾일 수 있는데, 정현이는 기세가 꺾이지 않고, 하늘을 날았으면 좋겠다”며 이정현을 응원했다.

이어 허재혁은 “ROAD FC에 끼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가 나왔다. 정현이의 인성이 좋은 걸 알고 있다. 아직은 어리고, 경험이 적어서 흔들릴 수도 있는데, 지금 이 기세를 계속 타서 세상을 뒤집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재혁과 이정현이 출전하는 ARC 005는 12일 오후 7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7월 3일 개최되는 로드몰 ROAD FC 058은 오후 4시부터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며, SPOTV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ARC 005 / 6월 12일 오후 7시 아프리카TV 생중계]

[-60kg 계약 체중 이정현 VS 조민수]
[무제한급 허재혁 VS 류기훈]
[유도 스페셜 매치 배동현 VS 거제폭격기]
[-65.5kg 페더급 김현우 VS 지영민]
[-70kg 라이트급 최지운 VS 장경빈]
[-76kg 계약 체중 윤태영 VS 한상권]

사진=ROAD 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