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추석 홈경기 맞아 중위권 탈환 의지 불태운다!
입력 : 2022.09.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김포FC의 의지가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김포FC가 9월 10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서울이랜드FC를 만나 ‘하나원큐 K리그2 2022 3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김포는 최근 4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해 잠시 주춤하며 K리그2 9위를 기록중이다. 김포는 지난 광주 원정 경기에서는 손석용 선수의 선제골에도 불구하고 경기 종료 직전 실점으로 역전패하며

승점 획득에 실패했었다. 이번에 김포는 홈에서 서울E를 상대로 승리하여 K리그2 중위권 탈환 의지를 불태울 예정이다.

김포 고정운 감독은 “지난 광주전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해줬지만 결과가 아쉬웠다. 많은 교훈을 얻은 경기였다. 서울이랜드와의 경기를 잘 준비한 만큼 승리하여 홈 팬들에게 승점 3점이라는 최고의 추석 선물을 안겨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추석 명절 솔터축구장을 찾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솔터축구장 이벤트존에서는 골든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추석 기념 대왕 윷놀이’를 진행하며,

A석과 C석 입장객을 대상으로 조향기 선수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간 2시간 전인 오전 11시 30분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도 가능하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