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슈웅이네 PX로’ 김천, 직장인 겨냥 홈 경기 진행
입력 : 2023.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김천상무가 19일 전남드래곤즈전에서 직장인 대상으로 ‘퇴근 후 즐기는 홈경기’를 진행한다.

김천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8라운드 전남과 홈경기를 치른다. 시즌 첫 평일 홈경기를 맞아 김천은 직장인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직장어택’ 명함 이벤트 진행!

김천은 전남전에서 직장인 대상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 입장 게이트에서 응모함을 통해 명함을 응모 받는다. 경기 종료 후에는 필드에서 선수단이 직접 추첨해 2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2명이 포함된 직장에는 프로 선수단이 방문해 간식을 배달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 4월 3연전 스탬프 이벤트 추첨도 준비돼있다. 4월 12일 FA컵, 15일 리그 홈경기, 19일 리그 홈경기까지 3연전에 모두 출석해 도장을 받은 팬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선수단 친필사인 2023 하나원큐 FA컵 공인구, 권창훈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한다.

□ ‘슈웅이네 PX’ OPEN WITH PX병

2023 시즌 홈 개막을 앞두고 김천은 가변석 출입구, 선수단 라커룸 등 팬 맞이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매점이다. 기존의 ‘매점’에서 간판 및 디자인 등 리모델링을 통해 김천상무 군 팀 특성을 살린 ‘슈웅이네 PX’가 탄생했다.

전남전 홈경기에서는 ‘슈웅이네 PX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 선수단이 일일 PX병으로 나서 다양한 팬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PX 컨셉에 맞게 판매 상품도 재구성한다. 건빵, 전투식량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23 김천상무 한정판 퍼즐 이벤트’, 포토존 운영, 슈웅 네 컷 운영, 설문조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있다.

사진=김천상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