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슈붕파-팥붕파 아닌 고붕파'' [ohhoho]
입력 : 2024.01.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원호 "슈붕파-팥붕파 아닌 고붕파" [ohhoho]
가수 원호(WONHO)가겨울 간식 먹방을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6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겨울 대표 간식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원호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간식을 준비해 봤다"라는 첫인사와 더불어 팥, 고기, 김치 세 종류의 찐빵과 팥, 슈크림, 고구마, 문어, 문어 청양, 백앙금, 카레 청양 일곱 종류의 붕어빵까지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 대표 간식을 소개했다.

원호는 "'단짠단짠'이니까 단것부터 먹어야 한다"라며 따끈한 팥 붕어빵을 크게 한 입 베어 물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맛에 "팥 붕어빵을 위한 겨울이 아닐까?"라고 미소지었다.

원호는 "'슈붕파', '팥붕파'로 나뉘는데 저는 고구마 붕어빵을 가장 좋아한다"라며 자신의 확고한 붕어빵 취향을 고백했다. "도쿄 신바시에 붕어빵 집이 있는데, 크기도 크지만 앙금을 통째로 푹 넣어 주는데 너무 맛있다"라고 일본의 단골 붕어빵 가게를 떠올리며 군침을 삼키기도 했다.

찐빵을 집어 든 원호는 고기와 당면, 각종 채소로 가득 찬 단면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라고 외치는가 하면, "나 고기 찐빵 좋아했네?"라며 '입틀막(입을 틀어 막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어와 백앙금, 카레 등 독특한 재료가 들어 있는 붕어빵의 시식평도 이어졌다. 원호는 "타코야키처럼 문어가 하나 정도 들어가 있는 게 아니라 엄청 많다"라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얘가 제일 좋다"라며 바삭한 백앙금 붕어빵을 이날 최고의 붕어빵으로 꼽기도 했다.

원호는 "우유 찐빵과 피자 찐빵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양한 맛의 붕어빵을 보여드렸는데 즐거우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추워진 날씨에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겨울 간식들 많이 드시고, 저한테도 많이 추천해 달라"라는 유쾌한 인사와 함께 먹방을 마무리했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