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나는솔로’ 10기 정숙 최명은 만났다 “짜증 지대로다”(‘장미단2’)
입력 : 2024.01.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강서정 기자] ‘불타는 장미단’ 시즌2 박나래가 ‘주사의 아이콘’임을 깜짝 고백한 후 갑분 흥 폭주 댄스 파티를 벌인다.

22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2’) 41회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끼’하면 빠질 수 없는 도전자 10팀과 함께하는 ‘장끼자랑 가요제’를 펼치며 설렘과 웃음을 빵빵 터트린다.

이와 관련 ‘장미단2’ 박나래는 도전팀 중 끼로 똘똘 뭉친 ‘MZ 며느리와 시아버지’ 무대에서 댄스 본능을 발휘하며 에녹과 함께 막춤 파티를 벌여 현장을 뒤집는다. 특히 이날 무대 위에 오른 MZ 며느리와 시아버지는 아찔했던 취중 첫 만남 얘기로 현장을 뒤집어놨던 상황. 이에 MC 양세형이 박나래를 향해 “이 친구가 주사 전문가에요”라고 전하자, 박나래가 “주사의 아이콘입니다. 제가”라고 ‘갑분 자아 성찰’을 선사해 폭소를 일으킨다. 박나래가 갑자기 주사와 관련한 자기 고백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박나래의 흥 폭주 댄스 현장은 어떨지 관심이 모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2023년 최고의 핫피플인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출연해 맹활약을 벌인다. 최명은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의상을 그대로 장착한 채 등장, 트레이드 마크인 “짜증 지대로다” 멘트와 손풍기 퍼포먼스를 재현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최명은은 “감춰왔던 끼를 제대로 발산하고 싶어서 도전했다”며 화끈한 춤사위와 속 시원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씹어 먹은 것은 물론 가슴이 뻥 뚫리는 돌직구 토크로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하지만 최명은은 “‘장미단’ TOP7 중 누가 원픽이냐”고 묻자 당차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수줍은 표정을 지어 반전을 안긴다. 최명은이 “가슴이 미치겠어요”라며 불타는 고백을 던진 TOP7 멤버는 누구인지,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22일(오늘) 방송되는 ‘장미단2’는 ‘장끼자랑 가요제’ 특집다운 포복절도 무대들이 폭풍우처럼 쏟아진다”라며 “월요병을 단번에 날려버릴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월요일 밤을 ‘장미단2’와 함께 마무리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