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신성·에녹, 메신저 속에 저장..팬들 위한 특별 선물
입력 : 2024.01.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불타는 신에손의 매력을 카카오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25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오늘 오전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불타는 신에손을 아시나요?'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유닛 결성과 함께 지난 13일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신에손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번 이모티콘 제작으로 이어졌다.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되는 이번 이모티콘은 신에손의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테마로 한 상품이다. 신에손이 직접 기획 및 제작하여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모티콘 속 신에손은 '사랑해요', '영원하자', '그대뿐이에요', '지켜줄게요' 등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멘트로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아시나요', '참 좋아요', '선물이에요' 등 신곡 '아시나요'의 가사를 활용한 멘트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된 만큼 일상 속 다양한 멘트들과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출이 어우러져 신에손만의 매력을 한층 더 진하게 전한다.

최근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발매한 데 이어 바이브 트로트 차트 2위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신에손은 이모티콘을 통해 숨겨둔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한층 가까워질 전망이다.

한편 손태진, 신성, 에녹은 최근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