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공백을 느끼지 못하는 K팝 병역돌' 1위
입력 : 2024.01.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공백을 느끼지 못하는 K팝 병역돌' 1위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본 팬들이 선정한 군입대로 공백기를 체감하지 못하는 스타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민은 일본 한류 매체 '단미'(Danmee)에서 1월 5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된 '공백을 느끼지 못하는 인기 K팝 병역돌'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투표수 2만 5749표 가운데 46.39%에 해당하는 1만 1945표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공백을 느끼지 못하는 K팝 병역돌' 1위
단미는 ''2013년 6월 13일 BTS 멤버로 데뷔한 후 세계적인 케이팝 스타로 성장한 지민은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12일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입소 소식과 함께 1월 17일 5주간의 신병교육 수료 한 후 지민이 팬 공식 커뮤니티인 위버스에 팬들에게 전한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당시 지민은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여러분들이 벌써부터 정말 많이 보고싶다''라며 곧 자대로 갈텐데 가서도 적응 잘해서 잘 지내보도록 하겠다. 아미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계시길 바란다''라고 전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공백을 느끼지 못하는 K팝 병역돌' 1위
손편지 뿐만 아니라 변치않는 사랑과 약속의 의미가 담긴 팬송 '클로저 댄 디스'(Closer Than This)를 발매해 전 세계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준 지민에게 팬들 또한 ''특별한 선물해줘 너무 고마워'', ''건강하고 부상이 없기를, 매일 무사하기를 기원해'', ''언제나 이 자리에서 기다릴게'' 등으로 화답했다.

지민은 전반적인 복무 태도와 능력 등을 종합 평가한 훈련병 기초군사훈련 성적 우수자로 선정, 훈련 기간 종합 1등에 해당하는 사단장 최우수 표창을 받고, 훈련병을 대표해 선서에 나서는 등 모범을 보이며 팬들에게 큰 자부심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민은 5사단 예하 포병대대로 전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민은 오는 2025년 6월 11일 전역 예정이다.

▶지민 (Jimin) 'Closer Than This' Official MV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