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은퇴설 뚫은 'LTNS'..비하인드 스틸 공개
입력 : 2024.01.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TVING
/사진=TVING

'LTNS' 속 안재홍의 열정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다가오는 2월 1일 5,6화의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극중 안재홍은 아내 우진(이솜 분)과 함께 불륜 커플을 추적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기로 결심하는 사무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안재홍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쉬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모니터링을 이어가는 등 누구보다 촬영에 진심으로 임했던 그의 노력을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 매 장면마다 캐릭터 그 자체에 동화된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함께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안재홍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보여줬던 강렬한 이미지를 한번에 지운, 평범하지만 특별한 연기로 생활연기의 끝판왕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4화 말미에서는 병원에 입원한 사무엘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반전 행동을 보이며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개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은다.

안재홍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열연이 빛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2월 1일 정오에 5,6화가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