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회 특집, 신성♥박소영 200일 맞이···한고은 ''첫키스+결혼도 할 시간''('신랑수업')[Oh!쎈 리뷰]
입력 : 2024.01.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신성이 만난 지 200일을 축하하며 박소영에게 꽃다발을 주었다.

31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커플 필라테스 후 홍대의 맛집으로 떠나는 신성과 박소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성은 "홍대는 옷이나 사러 와 봤지 이런 데는 처음"이라며 어색해 했고, 박소영은 "여기 포토존도 있다"라며 커플 샷을 남기며 들뜬 모습을 전했다.

이어 신성은 남다른 사진 실력을 뽐내 모든 이의 눈을 휘둥그레 만들었다. 신성은 "그런데 김도오안이 정말 사진을 잘 찍더라. 승부욕에 불 타더라. 그래도 심형탁이 아직도 못 찍어서 다행"이라고 말해 심형탁을 슬프게 만들었다. 심형탁은 "사야가 되게 슬퍼한다"라며 이해하지 못했다.

불현듯 사라진 신성은 꽃다발을 한 아름 안고 나타났다. 신성은 “작년 여름 처음 만나서 이제 200일이 됐더라”라며 꽃다발을 주었다. 이에 장영란은 “200일 정도면 뭘 하지? 전 일단 첫키스는 했어요”라고 말했고, 한고은은 “첫키스가 뭐야, 결혼도 했지”라고 말해 신성을 부끄럽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