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24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 업체 선정 입찰
입력 : 2024.02.1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이후광 기자] KBO(한국야구위원회)가 2024 KBO 리그 후원사 브랜드 스폰서십 효과 분석을 위한 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접수는 3월 6일 오전 11시까지며 선정된 업체는 2024년 한 시즌 동안 KBO 리그를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가 생중계, 뉴스, SNS 및 각종 미디어에 노출되는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그 효과에 대해 분석하게 된다.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2월 20일 오전 11시까지 업체명, 담당자 이름, 연락처를 기재한 입찰 참가 의향 메일을 KBOP 마케팅팀 이메일로 제출하면 입찰 절차 및 일정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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