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온다..라이즈, 4월 컴백 확정 [공식]
입력 : 2024.03.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라이즈 /사진=이동훈
라이즈 /사진=이동훈

보이 그룹 라이즈(RIIZE)가 돌아온다.

6일 오후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라이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Love 119'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지난해 9월 첫 싱글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한 라이즈는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01만장을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초고속으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한 라이즈는 2022년 10월 '토크 섹시'(Talk Saxy), 지난달 발매한 'Love 119'로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휩쓰는가 하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선정한 2024년 2월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르세라핌과 뉴진스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이즈는 지난해 9월 데뷔한 7인조 보이 그룹이다. 'Rise'(성장하다)와 'Realize'(실현하다)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함께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아가는 팀'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NCT 등을 론칭하며 '보이 그룹 명가'로 자리매김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