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싸이커스, 정점 찍은 힙한 매력
입력 : 2024.03.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싸이커스는 오늘(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오후 2시에 발매될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의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헤어밴드, 버킷햇, 베레모 등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을 통해 개성을 한껏 뽐낸 가운데, 볼드 한 액세서리로 유니크함을 더하며 싸이커스만의 힙한 무드를 완성시켰다.

지난 6일 미니 3집의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싸이커스는 강렬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본격적인 미션을 수행하는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의 타이틀곡 ‘위 돈트 스톱’은 멈추지 않고 앞을 향해 전진하는 싸이커스의 에너지를 표현했으며, 수록곡 ‘트라이얼 앤 에러(웨어어바웃츠)(Trial And Error(whereabouts))’, ‘레드 선(Red Sun)’, ‘슈퍼칼리프래질리스틱(Supercalifragilistic)’, ‘온갖 맛이 나는 젤리’, ‘브레이크 어 레그(Break A Le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담겨 있어 많은 K팝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싸이커스는 이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앨범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며 2024년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싸이커스는 오는 8일 오후 2시에 미니 3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