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마음대로” 하이라이트, 15년 장수그룹의 유쾌 케미 ‘BODY’ [퇴근길 신곡]
입력 : 2024.03.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하이라이트가 장수그룹의 내공을 꽉 눌러담은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하이라이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witch On'(스위치 온)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BODY'(바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22년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 이후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하이라이트는 새 앨범을 통해 지난 15년 간의 내공을 집약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다.

하이라이트의 이번 신보 'Switch On’은 하이라이트는 네 멤버의 데뷔 15주년이 되는 올해, 더욱 특별한 마음으로 불빛을 켠다는 뜻을 담았다.

트레일러 한 소절만으로 팬심을 고조시킨 'Switch On’을 비롯해 깔끔하고 멋스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Feel Your Love (48.6Hertz)', 사랑의 과정을 풋풋하게 노래한 'How to Love',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청량한 밴드 사운드의 'In My Head’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이기광은 'Switch On', 'How to Love', 'In My Head'까지 3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BODY'(바디)는 하이라이트가 그간 한번도 해본 적 없는 하우스 스타일의 감각적인 곡이다. 그루브한 일렉 베이스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챈트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이 순간 너와의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라는 사랑 고백을 담았다. 유니크한 장르와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Shake your body your body your body right / We’re gonna party tonight alright / 날 따라 Make it simple 다른 건 다 비워 놔 / 그저 마음대로 Everything tonight / 너만이 나의 모든 이유일 테니까 / 달빛 아래 발을 맞춘 이 순간 / Move move move your body”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테일러 앤 바버 샵, 수영장,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공간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며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15주년을 맞이했지만 하이라이트만의 변함없는 유쾌함과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는 10년 뒤의 하이라이트도 기대케 한다. 따로 또 같이 장수 그룹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앞으로 계속해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