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배우 브래드 피트(60)의 여자친구인 보석상 이네스 드 라몬(34)이 모델 일을 시작했다. 이네스 드 라몬은 브래드 피트의 전처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 닮은 꼴로도 불린다.
이네스 드 라몬(Ines de Ramon)이 최근 디자이너 필리프 우터(Philippe Uter)의 브랜드 우터(UTER)의 새로운 2024 봄/여름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나섰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는 갈색 머리의 그녀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에 있는 한 집 뒷마당에서 포즈를 취한 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찔한 속옷 탈의 노출도 선보였다. 촬영은 사진작가이자 감독인 Jennifer Massaux가 맡았다.
이네스와 브래드는 브래드가 졸리와 헤어진 후 약 2년 동안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은 현재 동거 중일만큼 진지한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브랜드 '아니타 코 주얼리'의 임원인 이네스는 브래드와 데이트하기 전 2019년 TV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배우 폴 웨슬리(41)와 결혼해 2022년 9월에 헤어졌다.
브래드와 안젤리나는 9년여간 동거 후 2014년 결혼했지만 2016년 결별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직접 낳거나 입양한 여섯 자녀를 두고 있으며 최근까지 양육권 등의 소송을 이어왔다.
최근 몇 년 동안 브래드는 2022년 스릴러 영화 '불렛 트레인(Bullet Train)', 2022년 역사 영화 '바빌론', 2022년 액션 어드벤처 영화 '더 로스트 시티'를 비롯해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또 그가 현재 작업 중인 프로젝트 중에는 쿠엔틴 타란티노와 손잡은(가칭 영화 평론가(The Movie Critic)) 작품이 있다. 포뮬러 원 경주를 다룬 영화 '울프스(Wolfs)'에서는 배우 조지 클루니와 재회한다.
/nyc@osen.co.kr
[사진] Philippe Uter SNS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