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노진주 기자] 성남FC가 지난 20일 충북청주FC와의 홈경기에서 오투인터내셔널과 2년 연속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와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오투인터내셔널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회사로 고농축 산소수 ASO를 제조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OXIGENESIS 사의 우리나라 독점 총판업체로서 이번 협약을 통해 고농축 산소수 ASO SPORT를 성남FC에 후원하게 됐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ASO SPORT는 일반 생수에 들어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축 산소수다. 운동 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피로회복과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ASO SPORT 산소수는 일상생활에서의 빠른 피로회복이 장점으로 직장인, 수험생에게도 효과적이다.
국내 프로야구팀 선수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사이클 등 많은 국가대표 선수들과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고 있고 현재 ASO SPORT 제품은 수영,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사이클 등 기록 스포츠 선수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오투인터내셔널의 ASO SPORT 제품은 성남FC 선수들의 부족한 산소와 수분을 보충해주어 근육 경련을 예방하고 빠른 피로 회복을 돕는 등 선수단의 컨디션 회복과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좋은 제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최근 주중과 주말, 연속되는 경기로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을 더 신경써야 하는 시기다. 지난해에도 제품 후원으로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됐다. 후원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내고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어 든든하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남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ASO SPORT 산소수가 성남FC 1부 승격에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한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jinju21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