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원어스가 핑클의 명곡 ‘NOW’를 완벽 소화했다.
원어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Now (Original by Fin.K.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발표한 10번째 미니앨범 'La Dolce Vita' 이후로 8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원어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리메이크 곡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원어스의 이번 신곡 'Now (Original by Fin.K.L)’는 핑클이 2000년에 발표한 메가 히트곡 ‘NOW’를 원어스만의 감성과 매력을 담아 새롭게 재해석한 곡이다. 원곡의 리드미컬한 멜로디 위로 위트 있는 힙한 편곡을 통해 퍼포먼스가 돋보이도록 구성했다.
특히 댄서 아이키가 이끄는 댄스 크루 훅(HOOK)이 안무 제작에 참여해 원곡의 포인트 안무와 HOOK만의 색깔을 접목시켰다.
“I know you miss me / I'm crazy now / 뜨거운 너의 품에 쉴 수 있게 / 꿈꿔왔던 satisfaction / 모든 내 사랑을 다 주고 싶은 나/ Came in to my life ye / Make me fly again ye / 늘 바래왔던 상상처럼 (love out) / Always be with you ye / Are the one for me ye / 내게 눈이 먼 것처럼 (love out)”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탐정으로 변신한 다섯 멤버들이 수상한 사건의 냄새를 맡고 위장, 해킹 등 각자의 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멤버들의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퍼포먼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1세대 레전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을 만난 원어스는 원곡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리면서 댄스브레이크 구간 등 원어스만의 장점을 담아 위트 넘치고 에너제틱한 노래로 재탄생시켰다. 원어스 표 ‘NOW’가 과거 세대에게는 추억을, 요즘 세대에게는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