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레드벨벳의 맛..무한 매력에 빠진다 ‘Cosmic’ [퇴근길 신곡]
입력 : 2024.06.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한여름의 축제를 시작한다.

레드벨벳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Cosmic’(코스믹) 전곡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 3집 ‘Chill Kill’ 이후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레드벨벳은 더욱 특별한 음악과 메시지로 팬들을 찾아왔다.

레드벨벳의 이번 신보 ‘Cosmic’은 소중한 존재들에게 전하는 레드벨벳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6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 곡 ‘Cosmic’은 경쾌한 베이스 기타와 드럼 사운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신스 스트링과 디스코 리듬이 더해져 다이내믹하게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히트메이커 KENZIE(켄지)와 스웨덴 작곡팀 Moonshine(문샤인)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가사에는 외딴 별이던 내게 불시착한 여행자 ‘너’와 운명처럼 만나 우주같이 무한한 사랑을 배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그렸으며, 레드벨벳의 시원하고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가 터질 듯한 사랑과 낭만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조금 더 머무르면 어때? / 나의 별이 조금 외롭대 / 아껴둔 노래를 들려줄게 / Love is Cosmic / I’m riding on your rhythm / Through the solar system Come with me / 우린 이 밤을 건너 둘이 / Cosmic love”

뮤직비디오에는 한여름의 축제가 시작된 행성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레드벨벳의 이야기를 독특한 비주얼과 연출로 풀어냈다. 울창한 숲속을 배경으로 한 신비로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여름엔 레드벨벳이라는 공식이 생길 만큼 여름 컴백 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레드벨벳이 이번 여름에는 어떤 상큼한 매력으로 10주년을 빛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