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도 인정'' 김민재 아내 최유라, 한소희 닮은 꼴 [동상이몽2]
입력 : 2024.07.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예지 기자]
/사진='동상이몽2' 화면 캡처
/사진='동상이몽2' 화면 캡처
배우 김민재의 아내 최유라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 : 동상이몽2'에서는 '4천만 배우'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민재와 아내의 보금자리인 제주 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됐다. 서울에서의 모든 스케줄을 마치고 약 두 달 만에 제주도로 돌아간 김민재는 스케줄을 소화할 때와는 사뭇 다른 텐션을 보였다.

/사진='동상이몽2' 화면 캡처
/사진='동상이몽2' 화면 캡처
김민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내 최유라에 대해 "이효리 씨, 강혜정 씨, 한소희 씨를 닮았다. 실제로 요가원에서 이효리 씨를 만났는데 자기가 데뷔할 때 느낌의 외모라고 하더라"라고 소개해 부러움을 샀다. 무엇보다 아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긴장을 풀어주는 모습은 영락없는 다정한 남편이었다.

최유라는 "저는 많은 분의 도움으로 옛날에 SBS에서 연기자를 뽑는 예능을 했었다. '기적의 오디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4위를 기록했었다"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그녀는 허성태, 변요한과 오디션 동기였다.

김민재의 아내를 본 김숙은 "너무 예쁘다. 많은 여배우의 얼굴이 있다"라고 칭찬했고, 이지혜 역시 "방송 나가면 화제 될 것 같다"라고 입을 모았다.



이예지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