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X 명지전문대학 'RBW POP-UP vol.2' 발매..타이틀곡 '사이네리아' 포함 4곡 수록
입력 : 2024.07.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RBW X 명지전문대학 'RBW POP-UP vol.2' 발매..타이틀곡 '사이네리아' 포함 4곡 수록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가 명지전문대학과 협업한 송캠프 프로젝트 앨범을 내놓는다.

RBW는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RBW POP-UP vol.2'을 발매했다. 이는 RBW와 명지전문대학이 공동 주최한 송캠프 프로젝트로, 뮤지션과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다채로운 역량의 뮤지션을 발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RBW POP-UP'은 일정 기간 특별한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처럼, 지금 가장 주목 받는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 결과물인 'RBW POP-UP vol.2'에는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팀들이 저마다 품고 있는 생각과 상상을 그려냈다. 특히, RBW 소속 스트링 편곡의 대가 권석홍, 수많은 자사 아티스트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박지영 프로듀서가 멘토로 참여해 각 팀의 매력과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끌어냈다.

'RBW POP-UP vol.2'에는 총 4곡이 수록된 가운데, 앨범의 포문을 여는 타이틀곡은 원하는 음악을 찾아 나서겠다는 포부가 가득한 팀 헝그리구스의 '사이네리아'다. 이들은 이번 송캠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탄탄한 실력과 창의성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Chan's의 발라드곡 '멀어져, 흩어져, 사라져', 밝고 에너지 넘치는 팀 롤락의 'Cuddle n' Bubble',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사랑이 가능하기를 바라는 Hesse의 '사랑할 수 있기를' 등이 담긴다. 뮤지션 모두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음악적 경험을 풍성하게 펼쳐낸 가운데, 올여름 무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영준 명지전문대학 뮤직콘텐츠기획과 교수는 "'RBW POP-UP vol.2' 발매를 계기로 높은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