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영화 '베테랑2'가 다양한 GV로 관객들을 만난다.
9일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 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측은 다양한 베테랑들과 릴레이 GV를 확정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다. 뇌과학, 범죄심리,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베테랑들을 만날 예정이다.
먼저 바로 오늘(9일) 메가박스 코엑스 Dolby Cinema관에서 진행되는 GV에는 뇌과학 베테랑 장동선 박사가 참석, 영화 상영 후 연출자 류승완 감독과 GV를 진행한다. 영화 '베테랑2'를 뇌과학자의 입장에서 관람한 생생한 후기와 재치 있는 질문을 던지며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이어 오는 11일 CGV영등포 IMAX관에서 진행되는 범죄심리 베테랑 GV에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와 류승완 감독, 신입형사 박선우를 연기한 정해인이 참석한다. '베테랑2'의 시나리오와 캐릭터 구성을 자문했던 박지선 교수는 범죄심리학자의 관점에서 영화와 캐릭터에 대한 질문으로 GV 시간을 알차게 꾸려 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19일 메가박스 성수 Dolby Atmos관에서 진행되는 음악 베테랑 GV는 '베테랑2'의 음악 연출을 맡은 장기하 음악감독이 참석한다. 류승완 감독의 전작 '밀수'에 이어 두 번째 음악 연출을 맡은 장기하 음악감독은 이번 GV를 통해 '베테랑2' 음악 작업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베테랑2'는 오는 13일 금요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CJ EN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