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빈틈 없는 퍼포먼스의 극치
입력 : 2024.09.1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신인 그룹 MEOVV(미야오)가 빈틈 없는 퍼포먼스의 극치를 보여줬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EOVV(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의 데뷔 싱글 'MEOW'(미야오)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치 하나된 듯한 모습으로 놀라운 시너지를 만들어가는 MEOVV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카키&밀리터리 룩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강조한 멤버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담은 'MEOW'의 포인트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MEOW'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MEOVV만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낸 곡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히 어우러진 유니크한 곡으로, 고품격 퍼포먼스의 새로운 챕터를 제시하고 있다.

지난 6일 정식 데뷔한 MEOVV는 등장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5세대 걸그룹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EOW'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단시간에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 네이버TV의 NPOP(엔팝)에서 최초로 공개된 'MEOW' 무대 영상에 이어 SBS '인기가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과 릴레이댄스 퍼포먼스 영상, 공식 안무 영상 등 MEOVV의 퍼포먼스를 담은 영상들이 연이어 유튜브 '인급동' 순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음악 방송 출연 이후 탄력을 받은 'MEOW' 음원 또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TOP 100'(톱 백) 차트와 일간 차트에 진입하며 본격 상승세에 올라탔다. 

MEOVV는 'MEOW'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