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그룹 뉴진스 민지가 지상파 예능에 단독 출연한다.
27일 OSEN 취재 결과, 뉴진스 민지는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을 마쳤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뉴진스 민지가 최근 녹화를 마쳤다. 촬영분은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뒤 정규 편성됐고, 지금까지 방송을 이어오며 KBS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다. 현재 제이쓴, 김준호, 딘딘, 장동민, 박수홍, 정미애 등이 출연 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안정적인 시청률 속에 매회 ‘슈퍼맨’들과 아이들의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뉴진스가 지상파 예능에 처음 출연한 건 지난 6월 방송된 KBS2 ‘1박2일 시즌4’였다. 부상 등으로 인해 휴식 중을 제외한 혜인을 제외한 멤버 4인이 ‘1박2일 시즌4’ 멤버들과 만나 복불복 게임을 진행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을 보였다. 이후 뉴진스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깜짝 등장해 박명수와 특별한 에피소드를 만들기도 했다.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멤버 전체가 아닌 민지가 단독으로 출연한다. 민지가 단독으로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민지는 전 펜싱 국가대표 선수 김준호와 그의 아들 은우, 정우를 만났다. 은우, 정우는 그동안 오상욱, 도경동 등 국가대표는 물론 차은우, 하지원, 김호영 등 스타들과 만났지만 걸그룹과는 만난 바가 없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었을지 주목된다.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 후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성장했다. 히트곡으로는 ‘Supernatural’, ‘How Sweet’, ‘Hype Boy’, ‘Ditto’, ‘ETA’, ‘Attention’, ‘Bubble Gum’, ‘OMG’, ‘Super Shy’, ‘Cookie’ 등이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