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아 너무 아프다''..유선, 故송재림과 투샷으로 추모
입력 : 2024.11.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유선이 갑작스럽게 사랑하는 이들 곁을 떠난 동료 송재림을 그리워했다. 

유선은 1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재림아 너무 아쉽고 너무 아프다 ㅠㅠ 부디 편안한 쉼을 누리길”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송재림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며 오누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송재림과 유선으 지난 2022년 5월 개봉한 영화 '안녕하세요’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 작품은 삶의 의미와 함께 살아간다는 것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극장가에 따스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송재림 또한 김환희, 유선, 이순재, 이윤지 등과 따스한 케미를 발산했다. 하지만 12일,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돌연 숨진 채 발견돼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유선은 고인을 떠올리며 SNS에 추모글을 남겼다.  

[OSEN=최규한 기자] 19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영화 ‘안녕하세요’ (감독 차봉주)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송재림, 김환희, 유선, 이순재, 차봉주 감독(왼쪽부터)가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2.05.19 / dreamer@osen.co.kr

한편 송재림은 이날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11월 14일 오후 12시에 엄수되며, 서울시립승화원에서 화장이 이뤄진다. 장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또는 SNS상담 마들랜(마음을 들어주는 랜선친구)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