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지연 기자] 그룹 다비치의 멤버 이해리가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24일, 이해리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음… 여러분!!!!제가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어요 맙소사. 첫 영상은 저 뒤에 있는 꾸러기처럼 하고 온 애가 카메라 바리바리 싸들고 와서 찍어줬어요 역시 프로는 달라요 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웃음 짓는 이해리 뒤에는 저 멀리 강민경이 보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해리는 "해피소드 많이 봐주세효 아몰랑!!!!!"이라고 당부했다.
이해리는 첫 영상으로 이무진의 노래 '에피소드'를 커버해 올렸다. 그는 "안녕하세요 이해리입니다 드디어 첫 영상이네요 앞으로 이 곳에 제가 하고 싶은 노래와 소소한 일상들을 담아보려고 해요"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어느 날 겨울 코트를 정리하다가 주머니에서 만 원 짜리 한 장 발견하는 것처럼 종종 생각지 못한 작은 기쁨을 얻어 가시기를 바라요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라 덧붙여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이해리가 첫 번째 커버곡으로 고른 이무진의 '에피소드'는 그가 앞서 지난 5월 MBC 예능 '송스틸러'에서 조금 선보였다가 극찬을 받았던 노래다.
강민경은 이해리 영상 아래에 "산타 할아버지 새 귀 좀 선물로 주세요 귀가 녹아서 사라졌어요.... ㅠ_ㅠ"라고 댓글을 달아 이해리에게 응원을 보냈다.
[사진] 이해리 SNS
walktalkunique2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