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지독한 사랑의 열병..정경호 MV 깜짝 출연
입력 : 2025.01.1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지독한 사랑의 열병에 빠졌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의 선공개곡 'Doctor! Docto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미스터리한 사랑에 중독된 아홉 멤버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들은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은 애타는 감정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Doctor! Doctor!'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로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R&B 발라드 장르에 도전하며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꾀한다. "Doctor Doctor Help Me / 낫게 해줘 너 때문에 Lovesick" 등 헤어 나올 수 없는 사랑의 늪에 빠진 모습을 녹인 노랫말에도 이목이 쏠린다.

특히, 'Doctor! Doctor!'의 디지털 커버 작업에 일본 공포 만화계 거장 이토 준지가 참여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정경호가 깜짝 출연한다. 정경호와 제로베이스원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선공개곡 'Doctor! Doctor!'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R&B 발라드 장르로, 사랑에 중독되어 치유되는 미스터리한 여정을 담았다. 청춘의 감정선을 살린 제로베이스원이 이제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곡 'Doctor! Doctor!'를 발매하며, 내달 선보이는 미니 5집의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더불어 29일에는 일본 EP 1집 'PREZENT'도 발매하며 쌍끌이 흥행을 이룩할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