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키이스트와 9년간 동행 종료..“새로운 도전 진심으로 응원” (전문)[공식]
입력 : 2025.01.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최규한 기자] 5일 오전 서울 라마다신도림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강매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강매강’은 전국 꼴찌 강력반과 초엘리트 신임반장이 만나 최강의 원-팀으로 거듭나는 코믹 수사물이다. 배우 김동욱, 박지환, 서현우, 박세완, 이승우 5인 5색 캐릭터들이 위트와 텐션이 살아있는 극을 선보일 예정이다.배우 김동욱이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2024.09.05 / dreamer@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김동욱이 키이스트와의 9년간 동행을 끝낸다.

24일 키이스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키이스트와 김동욱 배우는 깊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키이스트는 “당사와는 2016년부터 9년 동안 서로에게 좋은 파트너로 함께해왔다. 언제나 진정성 있는 연기를 통해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김동욱 배우의 여정에 키이스트가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키이스트는 김동욱 배우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라며 “그동안 김동욱 배우와 함께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한 뒤 영화 ‘국가대표’, ‘신과 함께’ 시리즈,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손 the guest’,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그 남자의 기억범’,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로운 사기’, ‘강매강’ 등에 출연했다.

이하 키이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 입니다.

키이스트와 김동욱 배우는 깊은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사와는 2016년부터 9년 동안 서로에게 좋은 파트너로 함께해왔습니다. 

언제나 진정성 있는 연기를 통해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김동욱 배우의 여정에 키이스트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키이스트는 김동욱 배우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지지할 것입니다. 

그동안 김동욱 배우와 함께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이스트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