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컴백' 비투비, 타이틀곡 'LOVE TODAY'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3월 컴백' 비투비, 타이틀곡 'LOVE TODAY'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올봄 가요계를 접수할 새로운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BTODAY)' 트랙리스트를, 2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늘어선 우산 위로 새 앨범 트랙 정보가 나열됐다. 각기 다른 폰트로 곡명이 적혀 있어 비투비가 각각의 곡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감성을 예고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러브 투데이(LOVE TODAY)'다. 이 외에도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세이 예스(Say Yes)', 그리고 지난해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공개한 '불씨', '비올라잇(Be Alright)',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까지, 비투비의 감미로운 음색과 짙은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6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비투비는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또한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 작곡, 랩 메이킹에 참여, 크레딧에 골고루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3월 컴백' 비투비, 타이틀곡 'LOVE TODAY'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이어 공개된 타이틀 트랙 스포일러에는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 음원 일부와 함께 쏟아지는 빗속을 거니는 비투비의 모습이 담겨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러브 투데이'의 감각적인 사운드에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만점 음색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했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 '비투데이'로 올봄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 이들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섬세한 감성을 아낌없이 뽐내며 '믿고 듣는 그룹' 수식어를 재차 입증할 예정이다.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