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오늘(25일) 첫 팬콘 ‘ALL the HOURS' 티켓 오픈 [공식]
입력 : 2025.02.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의 데뷔 첫 팬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오는 4월 5일 오후 2시,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ALL(H)OURS 1st FANCON in SEOUL(올아워즈 첫 번째 팬콘 <올 디 아워즈> 인 서울)'을 개최한다. 

'ALL the HOURS'는 올아워즈의 데뷔 첫 팬콘으로, 하루 중 빛이 가장 따스하고 부드럽게 깃드는 순간 올아워즈와 미닛(팬덤명)이 서로를 만나 특별한 이야기를 엮어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올아워즈는 이번 팬콘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코너는 물론, 자신들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준비를 통해 미닛이 자신들을 가장 찬란하게 비춰주는 그 시공간에서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전부'를 담아 미닛에게 특별한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ALL the HOURS'의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고, 3월 4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올아워즈는 현재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의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김미 김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아워즈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완벽한 퍼포먼스로 가득 채운 무대를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또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 6만 280장으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올아워즈는 팬콘에 이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이든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