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그룹 TWS(투어스)의 리얼한 숙소 생활이 공개된다.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오늘(25일) 오후 9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정규 자체 예능 ‘TWS:CLUB’의 스물네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번 화에서는 숙소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TWS의 일상이 공개된다. 부스스한 헤어와 리얼한 민낯으로 잠에서 깨는 모습부터 삼삼오오 둘러 앉아 식사하는 시간까지 멤버들의 꾸밈 없는 일상을 대방출한다.
TWS는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숙소를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방송을 통해 6인 6색 개성이 가득한 인테리어와 소란스러운 아침 풍경을 가감없이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TWS:CLUB’에서 다시 한 번 숙소 생활이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TWS:CLUB’은 무대 밖 TWS의 남다른 예능감을 담은 자체 콘텐츠 시리즈다. 여섯 멤버들의 친근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은 물론, 유쾌한 연출과 편집으로 팬들이 편하게 볼 수 있는 ‘밥친구’ 예능을 지향한다.
‘TWS:CLUB’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TWS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공식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TWS는 지난 22일 ‘제1회 디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포함해 총 4개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데뷔 당해 신인상 8관왕을 달성하면서 2024년 데뷔 아티스트 중 최다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WS는 오는 3월 15~16일 도쿄 무사시노 포레스트 스포츠 플라자 메인 아레나에서 팬미팅 ‘2025 TWS 1ST FANMEETING '42:CLUB' IN JAPAN’을 열고 총 세 차례에 걸쳐 현지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