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 최성훈의 솔로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최성훈은 오는 3월 29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2025 카운터테너 최성훈 콘서트 'Movement(무브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최성훈이 지난 2023년 5월 개최한 'Movement' 시리즈 3, 4악장 공연인 'On Stage(온 스테이지)'와 'On Air(온 에어)' 이후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콘서트다. 'Movement'라는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더 큰 곳을 향해 유영하는 최성훈의 음악적 움직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의 예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롯데콘서트홀을 통해 진행된다. 최성훈은 2022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 첫 'Movement' 콘서트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이번에도 음악팬들의 뜨거운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솔로 콘서트를 앞둔 최성훈은 "지난 시즌들까지 보여드린 'Movement'는 제가 하고 싶은, 할 수 있는 그리고 보고 싶은 무대와 연출들을 많이 담았었는데, 이번엔 제가 가지고 있는 색깔에 대한 전문성을 조금 더 담았다"라며 "콘서트에 오신 것을 후회하지 않게, 단 한 번인 것이 아쉽게, 최성훈의 음악에 더 빠지게 해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성훈이 속한 라포엠은 지난 2020년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라포엠의 보석'으로 불리며 팀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는 최성훈은 꾸준히 솔로 콘서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대세 카운터테너로 자리매김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