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美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악..넘사벽 글로벌 팬덤 증명
입력 : 2025.03.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덕애드
/사진=덕애드

걸 그룹 유니스(UNIS)가 탄탄한 글로벌 코어 팬덤을 자랑했다.

최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의 대형 전광판 광고가 등장했다.

전광판에는 여덟 멤버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유니스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거리에 자신들의 이름을 내걸며 높은 글로벌 위상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유니스의 탄탄한 코어 팬덤도 확인된다. 해당 광고는 '2월의 베스트 아이돌 그룹' 투표 결과다. 유니스는 쟁쟁한 경쟁을 뚫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와 대형 전광판 광고 주인공이 됐다.

유니스는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만큼 팬덤 화력도 막강하다. SBS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덤을 확보해 간 유니스. 이들은 공식 SNS 채널은 물론 출연하는 콘텐츠마다 높은 조회수를 견인해 '채널 불문 화제성 치트키'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올해 역시 남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이달의 K팝 루키'로 유니스를 선정하고, 인터뷰를 통해 집중 조명했다. 더불어 이들은 올해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참석해 트로피를 받으며 수상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