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 Welcome back! '킬러들의쇼핑몰2' 출연
입력 : 2025.04.2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김민/사진제공=팀네오
김민/사진제공=팀네오

배우 김민이 글로벌 히트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로 돌아온다.

2024년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화제의 작품 '킬러들의 쇼핑몰'이 시즌2 제작을 공식화하고, 2026년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임을 알렸다. 스토리부터 연출, 액션, 캐릭터까지 완성도 높은 장르물의 정수로 평가받았던 작품인 만큼, 이번 소식은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즌1에 함께했던 이동욱, 김혜준, 조한선, 금해나, 이태영을 비롯해 배우 김민이 다시금 '파신' 역으로 합류하며,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김민은 이번 시즌에서도 진만의 용병 동료이자 지안의 무에타이 스승인 파신 역을 맡아, 한층 더 깊어진 감정선과 강도 높은 액션 연기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시즌1에서 김민은 능청스러운 유머와 파워풀한 액션을 오가며 '김민표 파신'을 완성했고, 진만(이동욱 분), 지안(김혜준 분)과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작품의 중심축으로 활약했다. 시즌2에서는 파신 캐릭터의 숨겨진 서사가 본격적으로 드러날 예정으로, 김민 특유의 입체적인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이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김민은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디즈니+의 '카지노'부터 최근 화제를 모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매력적인 페이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강렬한 색채를 지닌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뿐만 아니라,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한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는 냉혹한 빌런 캐릭터로,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에서는 해결사 해광 역으로 출연 소식을 전하며 장르와 국경을 넘나드는 유연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김민의 성장과 도전이 고스란히 녹아든 작품이자, 파신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그의 진가와 가능성을 입증할 또 하나의 결정적 무대가 될 전망이다. 유쾌함과 진중함, 날카로운 눈빛과 따뜻한 인간미를 동시에 담아낼 수 있는 배우 김민이기에 가능한 '파신'의 서사가 시즌2를 통해 어떤 방식으로 확장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김민이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AAA 씬 스틸러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김민이 27일 오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AAA 씬 스틸러상을 수상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7 /사진=이동훈 photoguy@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