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어때 저 세월'' 이찬원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 100만뷰
입력 : 2025.05.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가면 어때 저 세월" 이찬원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 100만뷰

가수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3월 1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영상은 5월 6일 기준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찬가(燦歌) 콘서트에서 선보인 나훈아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국악과 양악이 어우러진 전주에 감정선을 잡고 차분하게 노래를 시작,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조명을 받아 신비로움을 자아낸 이찬원은 더욱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 불렀고 "가면 어때 저 세월" 부분에서는 특유의 긁기 창법으로 곡의 깊이를 더했다.

이찬원은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여보게 쉬었다~~ 가세"에서는 긴 호흡으로 노래하며 감정선을 최고조로 끌어올려 팬들의 큰 환호를 받으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이찬원은 화장품 브랜드 '공후하' 모델로 발탁돼 활약 중이며 전국 각지 행사 등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