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日 돈키호테 손잡았다..'정열가격' 컬래버
입력 : 2025.05.0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템페스트, 日 돈키호테 손잡았다..'정열가격' 컬래버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할인점과 손잡았다.

7일 소속사는 "템페스트가 일본 최대 규모의 종합 할인점인 돈키호테의 '정열가격'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열가격'은 돈키호테의 자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템페스트는 '정열가격'의 추천 상품을 소개하는 영상 촬영과 선물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와 협업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지난해 1월 후지TV 애니메이션 '도주중 그레이트 미션'의 엔딩 테마곡 'Baddest Behavior(배디스트 비헤이비어)'를 발매하며 일본 프리 데뷔에 나섰다. 'Baddest Behavior'는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톱100 5위에 진입했고, 베트남 아이튠즈 케이팝 데일리 차트 1위 및 올 장르 2위, 팝 장르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정식 데뷔의 청신호를 켰다.

템페스트
템페스트
이어 일본 데뷔 미니앨범 'BANG!(뱅!)'을 발매한 템페스트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과 주간 앨범 랭킹 상위권에 진입했고,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BUBBLE GUM(버블 검)'으로도 빌보드 재팬 핫 앨범 차트와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에서의 핫한 인기를 증명했다.

또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핫템'의 존재감을 발산했다.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로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템페스트는 타이틀곡 'Unfreeze(언프리즈)'를 통해 찬란하고 독보적인 청춘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특히 템페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베트남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와 톱 송 차트에서도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11일 마카오 브로드웨이 씨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5 TEMPEST SHOW-CON <RE: Full of Youth> in Macau(2025 템페스트 쇼콘 <리: 풀 오브 유스> 인 마카오)'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을 만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