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이혼 후 첫 생일, 선물만 100개 쏟아져''[솔로라서][★밤TV]
입력 : 2025.05.2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배우 박은혜가 이혼 후 첫 생일에 대한 기억을 떠올렸다.

20일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서는 박은혜가 고등학교 동창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은혜는 생일날 친구들과 나선 캠핑에 대해 "친구들과 생일날 만난 게 정말 오랜만"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가 이혼한 후 생일을 친구들과 보냈다. 결혼하면 생일 때 집에서 잘 못 나오지 않나. 솔로가 된 후 첫 생일날 친구들과 만났는데 결혼 전처럼 화려하게 했다"고 이혼 후 첫 생일날을 회상했다.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사진=SBS플러스 방송화면
이어 "두 번째 생일부터는 친구들과 각자 돈 내고 좋은 레스토랑에 가서 밥을 먹었다"고 전했다.

이혼 후 첫 생일에 많은 선물을 받은 기억도 털어놨다. 그는 "(이혼) 기사가 나고 연락 못 했던 분들이 생일 알림이 뜨니까 겸사겸사 연락을 주시더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연락을 못한 게 신경이 쓰였는지 선물이 막 100개씩 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박은혜는 2008년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18년 협의 이혼했다.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두 아들은 현재 전 남편과 호주에서 유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