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친박연대? 잘 모르겠어요''…폭소 인터뷰 공개
입력 : 2012.04.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 첨부이미지
[스포탈코리아] 김동환 기자= "지성이 형! 저 중3인데요, 제가 먼저 결혼하면 어쩌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산소탱크' 박지성이 팬들의 질문에 재치있는 답변을 해 화제다. 맨유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박지성이 팬들에게 받은 질문에 답하는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맨유는 수시로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박지성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아 팬들에게 전달한다.

첫 번째 영상에서 박지성은 "에브라, 클레벌리, 데헤아로 구성된 '친박연대'를 알고 있나요? 멤버 구성에 만족하나요?"라는 질문에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친박연대'는 국내 팬들이 박지성과 친하게 지내는 선수, 또는 자주 함께 사진에 등장하는 선수들을 호칭하는 단어다.

박지성은 "에브라와 제일 잘 지낸다"고 밝혔지만 '친박연대'의 구성에 대해서는 잠시 고민 후 "그렇게 친한 것 같지는 않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 편의 영상에서는 "결혼은 언제 할 예정인가요? 제가 지금 중3인데, 이러다가 제가 하면 어쩌죠?"라는 질문에 거침없이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며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다.

박지성의 맨유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다. 11일 위건과의 33라운드에서는 0-1로 패했고, 박지성은 출전하지 않았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