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드루, “베일을 브라질 대표로 데려가고 싶어”
입력 : 2012.12.2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토트넘 훗스퍼의 미드필더 산드루(23)가 지난 19라운드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팀 동료 개러스 베일(23)을 극찬했다.

산드루는 27일 영국 언론 ‘더 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베일은 매우 훌륭한 선수고 세계 최고의 선수 중에 하나다. 그는 브라질 대표로도 충분히 뛸 수 있고 브라질로 데려가고 싶다. 그가 웨일즈에서 태어난 것이 아쉽다”며 팀 동료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베일은 지난 19라운드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후반에만 세 골을 몰아치며 해트트릭을 기록,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경기 후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최고의 활약을 펼친 그에게 평점 10점을 부여하며 ‘훌륭했다(Magnificent)'고 평가했다. 이번 시즌 베일은 16경기에 출전해 9골과 3개의 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산드루는 “많은 선수들과 경기를 했지만 베일은 최고 중에 최고다. 그는 모든 것을 갖췄다. 편안하게 공을 차고, 빠르고, 영리하고, 강하기까지 하다. 이제 아빠가 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더 좋은 경기를 보여줄 것이다”고 말했다.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은 이번 주말 리그 20라운드 경기에서 선덜랜드를 만나 승점 3점 획득을 노린다.

사진=ⓒBPI/스포탈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