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슈퍼매치, ‘스타들의 목소리가 들려!’ 성대모사 달인 안윤상 출연
입력 : 2013.08.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지훈 기자=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에 인간복사기 개그맨 안윤상과 히든싱어 우승자 등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만든다.

FC서울과 수원 블루윙즈는 3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3 2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는 대한민국 대표 성대모사, 모창 선수들이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 전망이다.

이번 슈퍼매치에 성대모사 하면 떠 오르는 인물, ‘인간복사기’ 개그맨 안윤상이 참여한다. 안윤상은 경기 전, 수 많은 스타의 목소리로 슈퍼매치를 조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존에 선 보였던 연예계 스타들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박지성 등 축구계 인사들의 깜짝 성대모사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한다.

안윤상씨는 FC서울 채널(www.youtube.com/fcseoul)에서 공개되는 특별 경기 예고 영상에도 목소리 출연 할 예정이다. 각계의 스타들이 슈퍼매치의 열기를 설명하고 예매처를 안내하는 내용이다.

또, 최근 화제가 되었던 jtbc의 모창 대결 프로그램 ‘히든싱어’의 우승자 등 출연자 2인이 직접 펼치는 공연 역시 슈퍼매치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팬들은 마치 가수 이문세와 김건모가 축구장에 와 있는 듯 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슈퍼매치의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퍼매치 영상 바로가기

사진제공=FC서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