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 공식 매거진 ‘온사이드’ 창간
입력 : 2014.04.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정성래 기자=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는 공식 매거진 ‘온사이드’를 5월 1일 창간한다.

'ONSIDE'(온사이드)는 오프사이드의 반대말로서 반칙이 적용되지 않는 바른 위치라는 의미로 대한축구협회와 한국 축구도 반칙 없이 바른 위치에서 바른 마음가짐으로 활약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체육진흥투표권 수익금 지원으로 제작되는 는 월간으로 선보이며, 창간호인 5월호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과 브라질월드컵을 준비하는 홍명보 남자국가대표팀 감독의 독점 인터뷰가 소개된다.

이밖에 차범근 전 국가대표팀 감독 인터뷰, 경기 분석, 연령과 포지션에 따른 지도 방법을 전달하는 마스터 클래스, 심판 판정 이슈 분석 코너, 재활 및 심리 코너, 유망주 소개, 각종 아마추어 리그 화제의 팀과 인물들을 조명하는 코너 등이 축구 관계자 및 축구팬들에게 안내된다.

창간호의 생생한 인터뷰 현장과 마스터클래스 과정 등은 5월 2일부터 서비스되는 디지털 매거진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매거진 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대한축구협회는 창간호에 대한 독자 의견을 수렴해 향후 더 나은 매거진 제작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와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된 설문에 대한 응모는 이메일(sun@kfa.or.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소중한 의견을 전달한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축구공, 축구화, 응원유니폼, 카페베네 음료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