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베스티. /사진=넥센 히어로즈 제공 |
넥센 히어로즈는 3일 오후 6시 30분 목동야구장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야구장을 찾는 여성 팬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평소 야구에 관심이 없었던 여성 팬들에게는 이번 기회를 통해 넥센 히어로즈와 친숙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올 시즌 초부터 진행했었던 찾아가는 야구특강 '야구인걸 2015'가 열린 이화, 덕성, 서울, 성신, 동덕, 숙명여대생 약 1000여명을 초청한다. 특강에 참여한 여대생중 '사연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12명의 학생들이 조를 이뤄 시구와 시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경기 전 3루 2번 게이트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히어로즈레이디스데이'와 사진을 함께 업로드하면 이 중 베스트 드레서 3명을 선발, PIC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2백만원 상당의 숙박권과 브이쿨 선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6명의 넥센 선수 중 여자로 태어났으면 가장 예뻤을 선수를 선정하는 '미스히어로 선발'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고, 결과는 투표가 종료 된 후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입장하는 여성 관중들에게 'CJ 펫다운', '쁘티첼', 화장품, '베베트리' 물티슈, '11번가'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구장 내 히어로즈샵에서는 보급형 유니폼과 모자, 의류 구입 시 10% 할인 혜택(나이키 상품 제외)을 제공한다.
클리닝타임에는 현재 '익스큐즈미'로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 '베스티'의 그라운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3루 응원단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나의 PS파트너' 연극 주중 초대권과 '나이키' 운동화, '서브웨이 샌드위치' 교환권 및 '잇츠스킨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넥센은 "앞으로도 여성 팬뿐만 아니라 어린이,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넥센이 3일 목동 한화전에서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래픽=넥센 히어로즈 제공 |
김우종 기자 woodybell@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