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 김동영 기자]
KIA 타이거즈가 '2015 호랑이 가족 한마당'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단체사진.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
KIA 타이거즈가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선수단 전원과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5 호랑이가족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5시즌 동안 열정적으로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팬 참여형 이벤트다.
이날 KIA 타이거즈 선수단 전원은 팬들과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예정이며, 준비된 무대로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국내 최초 개방형 불펜 및 더그아웃을 체험할 수 있는 그라운드 이벤트로 시작해 △팬사인회 △챔피언스 필드 러닝맨 △시즌 영상 상영 △신인선수 소개 △레크리에이션 △열혈 팬 응원배틀 △집중탐구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응원피켓 콘테스트 △장기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열혈 팬 응원배틀은 선수들의 응원가에 맞춰 팬들이 열띤 안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며, '집중탐구 이제는 말할 수 있다'는 한 선수를 둔 선수단의 뒷이야기를 듣고 팬들이 해당 선수를 맞혀보는 추리게임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 팬들이 직접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깃발을 찾아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챔피언스필드 러닝맨'과 팬들이 만든 응원피켓의 문구와 디자인을 선수단이 평가하는 응원피켓 콘테스트도 행사의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호랑이 가족 한마당의 백미인 장기자랑은 팬 5팀의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할 예정으로,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선수단 역시 준비된 무대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타이거즈 에코백'을 증정하고, 레크리에이션 참가자를 비롯해 우승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하면 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1000명이며, 참가 신청 팝업창은 22일 낮 12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우천시에는 팬 사인회로 대체된다.
김동영 기자 raining99@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