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카페에서 열광한 김건희 일상 모습…후드티에 슬리퍼까지 잘 어울려?
입력 : 2022.04.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팬카페에서 열광한 김건희 일상 모습…후드티에 슬리퍼까지 잘 어울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의 친근한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주색 후드티와 맨발의 슬리퍼를 신고 경찰견과 찍은 사진이 4일 공개됐다. 이는 지난달 4일 자택 인근 사전투표소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4일 김건희 공식 팬카페 '건사랑'은 '수수하지만 화려하게 등장한 퍼스트레이디' 제목으로 3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자주색 후드티와 맨발의 슬리퍼를 신고 경찰견과 사진을 찍고 있는 김 여사의 친근한 모습이 담겼다.

대형견이 입마개도 하지 않은 상태인데 김 여사는 자연스럽게 다가가 "너무 귀여워 데리고 자고 싶다"며 친근감을 표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대해 팬카페 회원들은 "지금껏 단 한 번도 본적 없는 영부인의 모습"이라며 동물을 사랑하지 않고 선 할수 없는 행동이다. 이처럼 자연스러울 수가 있을가? 맨발의 슬리퍼, 순수 그 자체다"라며 환호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개설된 김 여사 팬카페 회원은 4일 오전 기준으로 8만7969명이 가입했다. 개설 당시 200여명에 불과했지만, 이른바 '통화 녹취록 공개' 이후 2만5000여명으로 급증했다. 지난달 대통령선거 후 윤석렬 대통령이 승리하자 회원은 8만명을 넘겼다.

회원들은 김 여사 얼굴을 영화 포스터와 합성한 '원더건희' 등을 공개하고 머그잔 등 김 여사의 '굿즈'도 제작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뉴시스

오늘 많이 본 뉴스